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뇌종양 클리닉

최상의 임상결과 : 최첨단 의료장비를 통한 정확한 진단, 최고 수준의 수술적 치료, 다학제간의 협진을 통한 수술후 보조치료

국제성모병원 뇌종양 클리닉

국제성모병원 뇌종양 클리닉은 뇌종양 환자의 완치를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뇌종양은 일반적으로 불치의 병으로 알려져 있으나, 진단과 치료 기술의 발전으로 많은 종류의 뇌종양이 완치가 가능해 졌습니다. 양성 뇌종양의 경우, 수술적 치료로 완전히 제거되는 경우 10년 생존률 90% 이상의 좋은 예후를 보이고 있으며, 이전에 불치의 병이라 여겨지던 악성 뇌종양의 경우도 각성수술등 다양한 수술방법을 통한 광범위 안전절제와 부가적인 방사선치료, 추가 화학요법을 통해 이전에 비해 현격한 치료 결과의 향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국제성모병원 뇌종양 클리닉은 국제성모병원 개원과 함께 최첨단의 진단, 치표 장비를 구비하였고, 뇌종양치료에 대한 최고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간의 협진을 통해 뇌종양 환자의 완치를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국제성모병원 뇌종양 클리닉 전문 진료 분야

국제성모병원 뇌종양 클리닉은 다양한 분야의 뇌종양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국제성모병원은 신경교종, 뇌수막종, 청신경초종, 뇌하수체 선종, 전이성 뇌종양 등 신경계에 발생하는 모든 종양에 대한 치료가 가능하며, 다학제 진료를 통해 최고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최선의 다하고 있습니다.